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마스터 번호를 잊어버린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?
마스터 번호를 분실하셨을 경우, 아래 절차를 따라주시면 됩니다.
① 도어락의 건전지 커버를 열고 시리얼 번호, 제조 번호, 설치 일자를 확인합니다.
② 해당 정보를 준비한 상태에서, 고객센터(☎ 1566-1423) 로 연락 주시면 상세한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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마스터 번호나 카드를 등록하거나 해제하는 방법은 무엇인가요?
마스터 번호 또는 마스터 카드의 등록 및 해제는 기존 마스터 번호를 알고 있는 실소유자만 가능합니다.
설정 또는 해제를 원하실 경우, 다음 절차를 참고해 주세요.
① 도어락의 건전지 커버를 열어 시리얼 번호, 제조 번호, 설치 일자를 확인합니다.
② 해당 정보를 준비한 상태에서, 고객센터(☎ 1566-1423) 로 연락 주시면 상세한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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마스터 번호나 카드가 등록되어 있는지 확인하는 방법이 있나요?
현재 사용 중인 도어락에 마스터 번호 또는 마스터 카드 기능이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.
① 도어락의 ‘별표(*)’ 버튼 또는 숫자 패드를 터치합니다.
② 다음과 같은 소리가 나는지 확인하세요.
③ ‘띠로롱~’ (1회 울림) → 마스터 기능이 설정되어 있지 않은 상태
④ ‘띠로롱~ 띠롱~’ (2회 울림) → 마스터 기능이 설정된 상태
※ 단, 제품의 모델에 따라 확인 방법이 다를 수 있으므로, 보다 정확한 확인을 위해 실소유자와 상담하시는 것이 가장 확실한 방법입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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마스터 번호나 카드는 제품에 미리 등록되어 있나요?
아닙니다. 당사의 모든 도어락 제품은 출고 시 마스터 번호나 마스터 카드가 사전 등록되어 있지 않습니다.
마스터 기능(마스터 번호 또는 마스터 카드)은 제품의 실제 소유자가 직접 설정할 수 있으며, 등록 및 해제는 소유자의 권한에 의해 이루어집니다.
※ 만약 세입자이거나 기숙사, 사택 등에 거주하시는 경우, 해당 공간의 실소유자가 관리 목적으로 마스터 기능을 설정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.
이 경우, 정확한 정보 확인을 위해 실소유자와 직접 소통하시는 것이 필요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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5번에 빨간불이 켜져요
사용중 5번에 적색의 램프가 점등되는 현상을 보시게 된다면 이는 도어락의 배터리상태가 저전압 상태를 나타냅니다.
5번의 적색등 점등 후 한동안은 사용할 수 있지만 모두 소진되기 전의 경고라 생각하시고 반드시 도어락의 건전지를 교환 해 주셔야 합니다.
실내측의 건전지 커버를 여신 후 알카라인AA 건전지 4개를 모두 새건전지로 교환 해 주세요.
감사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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평상시에는 문이 안잠기게 하고 싶어요.
자동잠김, 수동잠김 모드를 설정하시면 됩니다.
자동잠김은 문을 닫으면 도어센서에 의해 약 2~4초 후 자동으로 잠기게 됩니다.
수동잠김은 문을 연 후 문을 열고 닫을 때 자동으로 잠기지 않습니다.
(다만, 수동잠김 모드라도 잠겨있는 상태에서 비밀번호 또는 안전키/전자키 로 잠금쇠를 해정한 후
문을 열지 않으면 다시 잠기게 됩니다. 이는 의도치 않게 문이 열려있는 상황을
예방하기 위한 기능입니다. -오토리락기능-)
설정방법 [등록 - 번호판 7(자동) or 9(수동) - 등록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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소리가 너무 커서 시끄러워요.
당사의 도어락 제품은 소리를 조절할 수 있는 기능이 있습니다.
건전지커버를 여신 후 등록버튼을 누르신 후 번호판에서 4(약)-5(중)-6(강) 중 원하시는
볼륨을 누르신 후 다시 등록버튼을 누르시면 소리의 크기가 변경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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리모콘을 추가로 장착하고 싶어요.
우선 리모콘을 추가로 장착 가능한 모델인지 확인해 보셔야 합니다.
유니터치 대부분의 모델은 리모콘 확장이 가능토록 되어 있습니다.
정확한 문의는 고객센터(0502-213-1313)으로 문의주시면 안내 해 드리겠습니다.
리모콘의 추가는 리모콘 송-수신 세트를 구매하시어 장착하시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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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품에 동봉된 카드 외에 다른 신용카드나 교통카드도 등록해서 …
당사의 제품 구매시 동봉된 카드 또는 당사에서 판매된 카드의 사용을 권장합니다.
회사가 보장하지 않는 신용카드 및 교통카드, 휴대폰 등을 제품에 등록해 이용하실 경우
보안의 문제가 될 수 있으며, 이에 대해서는 회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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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품만 구입했는데 설치만 따로 해주시나요?
출장설치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
제품 구입에 설치비는 포함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출장설치 서비스는 유상으로 진행됩니다.
고객센터(0502-213-1313)로 전화주시면 가까운 지정점의 기사님을 배정해 드립니다.
출장설치 서비스의 서비스금액은 제품(주키,보조키,유리문 등)에 따라 다릅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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우리집 문에 어떤 제품을 설치해야 하나요?
제품설치에 있어 가장 중요한 부분이 고객님 댁 문의 상황입니다.
손잡이일체형 주키의 경우 기존의 손잡이를 제거한 후 문 상태에 따라 문에 타공을 해 설치하는 반면
손잡이 분리형 보조키의 경우 기존 손잡이는 그대로 두고 기존 보조키 자리에 별도의 타공없이 설치가 가능하십니다.
(기존 보조키 없을 시 타공)
유리문의 경우는 유리문 손잡이에 끼워 사용하는 날개형과 유리에만 고정하는 클립형 제품이 나뉘어져 있으니
고객님 댁 문의 상황에 맞는 제품을 선택하셔야 합니다.
문의 상태에 따른 제품군을 선택하신 후 문을 여는 인증방법을
(모든 제품 비밀번호 기능은 기본, 그 외 안전키/카드키/지문) 무엇으로 할지 결정하시면 됩니다.
제품선택에 어려움이 있으실 때 언제라도 고객센터(0502-213-1313)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 해 드리겠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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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품을 구매하고 싶습니다. 어디에서 살 수 있나요?
가까운 유니터치 지정점 또는 취급점에서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.
고객센터(0502-213-1313)로 전화주시면 고객님 위치에서 가장 가까운 지정점을 안내 해드립니다.
가까운 취급점이 없을 시 본사로 주문 후 택배로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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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품 한 대에 안전키,카드키는 몇 개까지 등록할 수 있나요?
모델에 따라 최대수량은 다릅니다만, 기본 25개까지 등록 가능합니다.
별도로 주문하실 경우 100개까지 등록하실 수 있도록 가능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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안전키, 카드키를 분실했는데 어떡하죠?
안전키, 카드키를 분실했을 경우 나머지 키를 새로 등록하시면, 기존에 저장되어 있던 키들은 모두 삭제되고
새로 등록된 키들만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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안전키를 추가로 구매하고 싶습니다.
안전키, 카드키는 추가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.
고객센터(0502-213-1313)로 전화주시면 주문 가능하십니다.
주문 후 택배로 수령 가능하십니다.
(새로 구매하신 안전키는 반드시 기존키와 함께 전체 재등록을 하셔야지만 사용 가능합니다 키 등록방법은 제품 매뉴얼을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.)